01 진전사 Jin jeon temple
   
   
move
move
img1
 
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 진전사는 일제 강점기까지 둔전사로 불리어오다 발굴조사를 통해 진전이라는기와편을 발견함으로써 진전사라 불리우게 됐습니다.현재 절터에는 국보 제122호로 지정된 진선사지삼층석탐 1기와 보물 제 439호로 지정된 진선사지부도가 있으며 절터는 양양진전사지라는 명칭으로 강원도 기념물 제52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02 대포항 Daepo port
   
   
move
move
img1
 
펜션에서 자동차로 3분 거리 설악산과 동해안이 전국적인 관광지로 탈바꿈하면서 설악산 기슭에 자리잡은 대포항에도 관광객들이 찾아들기 시작하자, 이와 비례해 어선들도 덩달아 늘어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오늘날에는 배를 댈 공간이 없을 정도로 어선들이 항구에 가득 차서, 새벽녘이면 고기를 잡아 항구로 들어오는 어선들로 북적입니다. 항구로 들어오는 진입로 양 옆에는 500여 미터에 걸쳐 건어물 가게와 횟집이 늘어서 있고, 어판장 쪽에는 활어 난전이 형성되어 동해안에서 갓 잡아온 싱싱한 활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 갓길에서는 오징어 순대와 구운 새우 등을 파는 노점상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어 여름철이면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03 물치 해수욕장 Mulchi beach
   
   
move
move
img1
 
펜션에서 자동차로 3분 거리 양양군의 북쪽끝 물치리에 위치한 해변으로 7번 국도에 접해 있으며, 활어센터가 접해있어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고, 방파제에는 최근 여러 방송사를 통해 알려지고 있는 양양군의 명품인 송이를 형상화한 등개가 예쁜 모습으로 서 있어 볼거리를 더 하고 있는 곳입니다.
 
 
04 정암 해수욕장 Jung am beach
   
   
move
move
img1
 
펜션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설악해변을 막 지나면 시원스러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 바로 정암 해변으로 면적이 작아 야영은 불가능하지만 경치가 아름다워 지나는 이의 발길을 잡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인근에는 예쁜 숙박시설과 활어센타 등이 있으며, 낙산사, 진전사, 둔전계곡 등도 둘러볼만 합니다.
 
 
05 낙산 해수욕장 Nack san beach
   
   
move
move
img1
 
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 이곳은 울창한 소나무숲을 배경으로 4km의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설악산(雪嶽山)에서 흘러내리는 남대천(南大川)이 하구에 큰 호수를 이루고 있어 담수(淡水)도 풍부한 곳입니다. 수심은 70m 앞바다까지 1.5m 내외이므로 안전하여 1963년 해수욕장으로 개장한 이래 성황을 이루고 있으며, 부근에 관동팔경(關東八景)의 하나인 낙산사(洛山寺)와 의상대(義湘臺) 등 명찰과 고적이 있어 많은 관광휴양객이 모여듭니다.
 
  + TEL .

033-673-5678 / 010-4523-7753
  + ACC .

농협 352-0792-0364-33 (예금주 :신면우)
  + ADD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정암리 146
 
+ 상호명 : 햇무리펜션 +사업자 : 227-06-78653 + 대표자 : 신면우 저작권 | 개인정보처리방침 ⓒ I.Net 홈페이지제작 아이넷